안녕하세요!오랜만에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편안하게 이야기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맛있는 다과를 함께 나누며 조합 소식과 활동을 공유하고,앞으로의 이야기들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조합이 궁금하셨던 분들,오랜만에 얼굴 보고 인사 나누고 싶은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조합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신청하기 https://forms.gle/5HhCA39mxp4QxsCK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편안하게 이야기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맛있는 다과를 함께 나누며 조합 소식과 활동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이야기들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조합이 궁금하셨던 분들,
오랜만에 얼굴 보고 인사 나누고 싶은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신청하기 https://forms.gle/5HhCA39mxp4QxsCK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