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 년의 시스템과 노하우가
만드는 따뜻한 돌봄


부산돌봄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으로 새로운 걸음을 시작하며!


우리는 지난 20여년간 산모, 노인, 환자, 장애인 등 생애주기별 종합돌봄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일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믿음을 주는 전문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람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돌봄서비스에 대한 사회적 자산화와 수준 높은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고민 

그리고 지역사회에서 복지, 보건·의료 등 다양한 영역과 협동의 필요성을
느껴 뜻있는 분들과 적극적인 교류를 통한 상생의 기회로 사단법인에서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으로 조직변경을 하였습니다.


이제 우리 조합은 이용자와 후원자, 그리고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조직임을 선언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돌봄공동체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존엄케어를 향한 원대한 돌봄 그리고 부산지역의 진정성 있는 의료복지모델
구현의 꿈을 함께 꾸어가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2. 3
부산돌봄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안혜경

20여 년의 시스템과 노하우가

만드는 따뜻한 돌봄


우리 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센터는 자활사업에서 20여 년 간의 태동기를 거쳐 창립 20년차에 이르고 있습니다.


외연도 확장되어 시청 뒤 본점과 하단, 부산교대에 2개의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사회 환경도 많이 변하였고, 돌봄에 대한 시민의 다양한 욕구와 더불어 인식도 많이  높아졌습니다.


우리센터는 일하는 사람들이 주인으로 운영하는 돌봄전문 기업으로 협동조합의 정신을 계승하고 있으며, 단기간 이윤보다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의 가치를 먼저 생각하는 돌봄 사회적기업입니다. 산모 및 신생아 돌봄부터 베이비시터, 힐링케어, 영유아 간병, 병원 환자 간병, 노인장기요양 주간보호센터, 방문요양, 방문목욕 서비스 등 아기부터 어르신까지 돌봄이 필요한 곳에 전문적이고 따뜻한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부산지역 돌봄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만드는 종합돌봄서비스 기업으로서, 지역과 함께 성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2018. 9
사단법인 부산돌봄사회서비스센터
안혜경 센터장